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계를 좋아하는 제가 갤럭시탭 S7 fe를 구매하였습니다.

신납니다ㅋㅋ집에 탭이 2개가 있지만
새제품은 첨으로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게 사진으로 탭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전예약으로 구매했을 때도 많은 혜택이 주어지고요
저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구매하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7월21일 오후8시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었고
저는 바로 블랙색상을 구매하였습니다.

빠른 클릭!!!
최대한 혜택은 다 받고 구매하기 위해서
망설이다가 구매하였습니다.

22일 전화가 왔고
23일 오전10시에 받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24일 제품수령일
띵동~띵동~~
10시에 딱!!!!!!초인종이 울립니다.
대박~

 

기사님이 엘리배어터를 타고 오시고
저는 10시 2분에 받았습니다.
대박이쥬?ㅋ

제품수령 후에 언박싱을 했습니다.

영롱합니다.

구성품은 본체,  S펜, 케이블, 충전잭 설명서가 있습니다.

너무 신납니다.

이 제품은 아주 다양한 방향으로 사용할 것이고
사용 리뷰도 올리겠습니다.

#갤럭시탭 #갤럭시탭S7 #갤럭시탭S7fe
#삼성탭 #S7 #특급배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