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로나로 2년간 방문하지 못한
대전오월드를 이번에 방문하였다.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해서
나도 기분이 좋았다.

새로산 카메라인 캐논r6로
사진도 어마어마하게 찍었다.

배부른 곰돌이
먹이를 줘도 잘안먹는다

옹기종기 모여서
구경하는 우리가족
사진이 아주 선명하군ㅋㅋ

그다음은 튤립사진^^

아들아 그러다가 들어가겠다ㅋㅋ

신기한 원숭이ㅋㅋ
그전에는 없었는데ㅋㅋ

누워자는 호랑이ㅋㅋ

자꾸 어디론가 가자는 우리딸~~^^

셋이 손잡고 다니라니깐
꼭~~잡고 다닌다ㅋ

근데 금방 해체모여ㅋㅋㅋ

ㅋㅋㅋㅋ신난 아이들~~~

어쩜 이렇게 제각각일까ㅋㅋㅋ

무서워서 멀리 먹이를 줬더니ㅠ
미안~~~~

먹이주는게 너무 재미있다는 우리딸~~^^

사파리~인사하는곰돌이ㅋㅋ

이렇게 많은 차들이ㅋ후덜덜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