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씨가 이제 쌀쌀해지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밀가루는 먹기 싫고
먼가가 먹고 싶을때는,

쌀국수가 답이죠^^
쌀국수 맛집 금오산메콩타이를 소개합니다.

메콩타이라는 식당이름이 만들어진 이유는~~
사진을 참고하시고요~~~

식당이름도 이렇게 이유있게 만들어야 요즘 식당이죠~~~
입에 짝~~달라붙는
메콩타이~~~

실내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분위기도 좋고요~~~~~

메콩타이는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는데요~

저희는 가면 먹던것만 먹어서~~
저는 매운것도 먹고 싶지만~~
애들도 같이 먹어야해서~~

하지만 매콤한 것을 원하면 스리라차소스를 살짝 넣으면 됩니다.

그래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양지쌀국수~
파인애플볶음밥~
새우고로케

이렇게 3가지를 시켰어요^^

요고요고는~~기본 반찬이고요~~
양파도 절임양파입니다~~~~

일단 요~~쌀국수는 양지쌀국수 입니다.
국물이 뽀얗고 맛있겠죠??
진짜 맛있어요~~~~~

저는 요걸 덜어서 스리라차소스를 살짝 뿌려서 먹어요^^

그리고 이건 애들도 아주~~좋아하는 파인애플볶음밥 입니다.
느끼할라고 하면 파인애플이 들어와서
느끼한것을 살짝 없애주죠~~~~

애들이 있을때는 진짜 좋은 메뉴입니다.

그리고 이건 새우고로케 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이것을 시킨것은 신의 한수!!!
안에 탱글탱클 새우가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ㅠㅠ
저는 많이 못 먹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애들이 잘 먹으니 저는 좋죠^^

다들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때는
메콩타이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